Array ( [qry_where] => isDel=0 and CgCode='rev' and (use_pdate='0' or (use_pdate='1' and now() between s_date and e_date)) [qry_order] => [notice_add] => 0 [pg] => ) 고객센터>FAQ | 비틀 | 비틀

FAQ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 답변

    네. 승선이 가능합니다.

     

    출산예정일로부터 28일-14일전: 진단서,동의서

    출산예정일로부터 14일이내: 진단서,동의서,의사동반

     

    ※진단서는 승선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발행된것으로 「선박으로의 해외여행은 지장이 없다」라는 취지의 내용이 기재된 것을 한부,

    동의서는 각 항구의 체크인 카운터에서 기입한 후 승선이 가능하십니다.

     

    고객님께서 예약하신 후 예약센터(051-469-0778)로 전화하여,

    예약번호와 함께 몇주차인지 미리 말씀해주시면, 노약자 우선석으로 우선 배정이 가능합니다.

  • 답변

     

     

    고객님께서 예약을 취소해주시는 것과 동시에 카드 매출취소 처리가 됩니다.

     

    그 후 결제금액의 환불 소요기간은 카드사에 따라 상이하며, 일반적으로는 카드사 영업일 기준 3~7일 정도 입니다.

    선박내 혹은 후쿠오카 카운터에서 결제하신 경우에는 해외결제이기에 1달 이상 소요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정확한 날짜를 알고 싶으실 경우에는 해당 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 해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환불의 경우, 다음달 카드대금에서 차감 혹은 결제 통장으로 입금되는데 이는 카드사 및 카드대금 결제기간에 따라 상이합니다.

    매출취소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문자안내가 없는 경우도 있으므로 그 경우에는 해당 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정확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 답변

     

    인터넷에서 구매하신 티켓 종류에 따라 변경가능 유무가 나뉩니다.


    1. 1. 변경 가능한 티켓의 경우,
    2. 변경하고자 하는 날짜에 동일금액대의 좌석이나 저렴한 금액대의 승선권이 남아있어야만 수수료를 지불하고 변경이 가능합니다.

    출항 2시간 전까지 반드시 변경해야 하며, 변경하려는 날짜가 기존 예약보다 빠른일자인 경우

    변경하려는 편의 출항 2시간 전까지 변경처리를 하셔야 합니다.

    동일한 금액대의 승선권으로 변경시 직접 변경수수료를 결제하고 변경처리가 가능하오나,

    하위 금액대로의 변경시에는 예약센터에 연락해주셔서 수수료를 결제하시고 변경처리를 하셔야 합니다.

     *예약센터 업무시간 9:00-18:00

     

    2. 변경 불가능한 티켓의 경우, 좌석이 남아 있더라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왕복 티켓의 경우 출발편 이용 전이라면 왕복으로 수수료를 물고 캔슬 후 새로 구매하시거나,

    변경없이 기존 예약대로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예) 소확행 권종

     

    여행사에서 구매하신 티켓은 여행사에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 답변

     

    인터넷 상품의 경우, 왕복으로 예약하셨을 경우에는 편도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답변

     

    모든 승선권은 대인 기준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영유아의 경우 생년월일을 입력하셔야

    영유아 요금 적용이 가능합니다.

    대인 기준으로 인원수에 포함하여 예약을 진행하시고, 실제 탑승자 정보를 입력시 생년월일을 기재하시면

    구매할 승선권 가격과 기존의 영유아 요금 중에서 더 저렴한 쪽으로 반영이 됩니다.

    결제 직전 예약확인 창에서 한번 더 확인 후 결제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12개월 미만 영아의 경우 좌석을 이용하지 않으시면 무임으로 승선가능합니다.

    예약시 좌석사용을 하지 않는 쪽으로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 답변

    아닙니다. 고객님!

     

    개명을 하셔서,여권 정보가 바뀌었을 경우에는 저희 예약센터로 연락 해주세요.

    정보 변경 도와 드리겠습니다.

    *예약센터 전화번호:051-469-0778 (영업시간 09:00-18:00)

  • 답변

     

    네! 가능합니다.

     

    여권번호 기입란은 공란으로 두고, 예약진행 가능합니다.

    다만, 영문성함과 생년월일 변경은 불가하므로 여권상의 정보와 동일하게 입력 부탁드립니다.

  • 답변

     

    ※비동반 소아란?

    보호자 또는 성인 고객과 동행하지 않고, 단독으로 이용하는 소아고객을 말합니다.

     

    6세 미만의 소아는 보호자가 없는 경우, 단독으로 이용이 불가합니다.

     

  • 답변

     

    각 승선권에 따라 취소 및 변경 수수료, 수수료 적용기간, 예약변경 가능여부 등의 차이가 나며

    좌석이 더 좁거나 체크인시의 불편함이 따른다는 등의 차등대우는 없습니다. (그린석 서비스와는 별도)

    같은 좌석임에도 불구하고 출발일자와 예약시기, 공석 상황에 따라 선택 가능한 승선권의 종류가 달라집니다.

  • 답변

     

    현재 무통장 입금 방법은 채택하고 있지 않습니다.
    신용카드를 통한 결제 부탁 드립니다.

  • 답변

     

    예약센터를 통한 예매인 경우에는 인터넷 할인을 적용 받으실 수 없습니다.  

    인터넷 할인을 받기 원하시는 경우에는, 예약과 구매 모두 인터넷을 통해서 직접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 답변

     

    현재 저희 JR큐슈고속선 홈페이지에서는 한 예약에 최대 7인까지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8인 이상의 예약의 경우에는 두가지 예약방법이 있습니다.

     

    첫번째, 유선상으로 저희 예약센터(051-469-0778)를 통해 예약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경우 보통운임인 대마도 160,000원, 후쿠오카 280,000원(왕복기준)이 적용되며 인터넷에서 확인하신 요금으로는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두번째, 인원수를 나눠서 인터넷으로 직접 예약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경우 예약가능한 인원수에 맞추어 원하는 요금을 선택하신 후 나머지 인원은 또 다른 요금으로 예약을 하셔야합니다.

    인터넷으로 직접 예약을 하실 경우에는 온라인 전용 할인요금으로 예약가능합니다.

  • 답변

     

    하나의 예약번호로 함께 예약이 되어있는 경우 그 중 일부만 예약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만약 하나의 예약에서 일부만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변경원하시는 분의 예약을 취소한 후 새로 예약을 하셔야합니다.

    이 때, 수수료는 변경수수료가 아닌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혹시라도 추후 변경의 가능성이 있을 경우에는 번거로우시겠지만 각자 한 분씩 따로 예약을 부탁드립니다.

  • 답변

     

    홈페이지에서 회원 본인 이외에 타인 예약도 가능합니다.

     

    예약하시는 분은 예약자 정보에, 실제로 탑승하시는 분은 탑승자 정보에 기입해 주세요.

    단, 탑승자 정보가 예약과 상이할 경우 탑승이 불가능하오니 탑승자의 여권정보를 정확히 입력해주시길 바랍니다.

  • 답변

     

    후쿠오카의 경우 4~9월 스케쥴이 12월 하순에 발표되며, 10~3월 스케쥴은 6월 하순에 발표됩니다.

    예매개시일은 스케쥴 발표와 함께 공지되며 발표된 스케쥴까지 예약가능합니다. (2017.04월 승선분부터 적용)

     

    봄・여름 가을・겨울
    4~9월 승선분 10~3월 승선분
    12월 하순경 발표 6월 하순경 발표

     

    대마도의 경우 4~6월 스케쥴은 12월 하순, 7~9월 스케쥴은 3월 하순,

    10~12월 스케쥴은 6월 하순, 1~3월 스케쥴은 9월 하순에 발표됩니다.

    예매개시일은 스케쥴 발표와 함께 공지되며 발표된 스케쥴까지 예약가능합니다. (2017.04월 승선분부터 적용)

     

    여름 가을 겨울
    4~6월 승선분 7~9월 승선분 10~12월 승선분 1~3월 승선분
    12월 하순경 발표 3월 하순경 발표 6월 하순경 발표 9월 하순경 발표

     

    대마도는 타 선사와의 스케쥴 협의가 필요하기 때문에 예정된 예약개시 일자보다 지연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손님 여러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