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 답변

     

    비틀 선내에서는 고객님들께서 좌석에 앉은 채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주류에서부터 화장품까지 각종 상품을 갖추어, 여러분의 이용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상품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이미지를 열람하여 주십시오.

     

    *엔화와 원화와 혼합 사용은 삼가하여 주십시오.

     원화 가격에 대해서는 객실 승무원에게 문의해주세요.

    *상품에는 수량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취급하지 않는 편도 있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가격 및 사양 등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17/07/01 현재

     

     

     

     

     

     

     

     

     

     

     

     

     

     

  • 답변

     

    저희 JR큐슈고속선은 선내에서 발견한 분실물에 대해서 최대 3개월까지 보관하고 있습니다.

    (음식물과 같은 부패위험이 있는 분실물은 최대 3일간 보관)

     

    발견된 장소와 분실물의 특징을 기록한 장부를 부산과 후쿠오카에서 공동으로 기재중이므로

    후쿠오카에서 분실한 물건도 부산지점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분실물 확인이 될 경우에는 분실물 습득확인서를 작성한 후 수령이 가능하며 휴대폰, 카메라 등 고가의 전자기기는 추가로 신분증 복사절차가 필요합니다.

     

    혹시 선내가 아닌 출국장 면세점 등 터미널 시설 내에서 분실을 했을 경우에는 저희 측에서 보관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 경우에는 부산항 고객지원센터 051-400-1200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답변

     

    저희 JR큐슈고속선은 손님들의 쾌적한 여행을 위해 멀미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후쿠오카에서는 체크인 수속시 카운터에서 제공을 하고 있으며, 부산에서는 의료법 준수를 위해 카운터에서 제공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멀미약을 원하는 손님들은 선내에서 승무원에게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멀미약은 복용후 일정시간후부터 효과가 있으므로 탑승 전 출국장 근처의 약국에서 구매하여 사전에 복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선내에서 약을 제공받으실 경우 약을 무상으로 제공되지만 물은 제공되지 않으므로 선내에서 구입하셔야만 합니다.

    이는 개인적으로 가져온 약을 드실 경우에도 해당되는 사항입니다.

  • 답변

     

    네~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고객은 예약시 스텝에게 미리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승선시 탑승자를 도와주는 분, 별도의 서류등이 필요한 경우, 안전상의 이유 등으로

    불가피하게 승선할 수 없는 경우가 있으므로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1. 휠체어를 이용하는 손님

     

    2. 어른이 동반하지 않는 만 16세 미만의 고객

     

    3. 시력이 불편하신 고객, 단독보행이 힘든 고객

     

    4. 전동식 휠체어를 이용하시는 고객 
     • 안전상의 이유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5. 자동차용 차일드시트를 소지하여 선내에서의 이용을 희망하시는 고객 
     • 비틀에는 자동차용 차일드시트는 구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6. 임산부
     출산 예정일로부터 28~14일전 : 전문의 진단서, 동의서
     출산 예정일로부터 14일 이내 : 전문의 진단서, 동의서, 의사동반
     • 진단서는 승선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발행된 것으로 [선박으로의 해외여행은 지장이 없다]라는
       취지의 내용이 기재된 것을 필요로 합니다. 동의서는 각 터미널의 체크인 카운터에서 작성부탁드립니다.
     
    7. 과도한 양 또는 무게의 수하물 소지의 고객
     • 쾌속선 특성상 과도한 양 또는 무게의 수하물의 탑승은 체크인시 승선거부될 수 있습니다.
  • 답변

     

    비행기의 비지니스석의 개념으로 "RECARO(독일)"에서 설계한 시트를 사용(선박에서는 세계 최초)하였습니다.
    시트커버 등 세부적인 부분은 큐슈 신칸센 "츠바메" 등을 직접 제작한 미토오카 에이지씨의 디자인을 채택하였습니다.
    RECARO사의 시트는 항공기나 벤츠마이바흐와 같은 고급차등에 사용되며 인체공학에 근거하여 장시간의 착석에도
    편암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린석 요금(대인,소인,유아 동일)
       후쿠오카 항로 편도 추가 30,000원  대마도 항로 편도 추가 10,000원

    ◆서비스내용
     · 전용 창구를 이용한 체크인 서비스
     · 전담 객실 승무원에 의한 접객 서비스
     · 프리미엄 맥주 또는 쥬스 등의 계절 음료 서비스(One Drink)
       2잔째부터는 녹차, 우롱차, 미네랄워터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무료)
       녹차, 우롱차, 미네랄워터 이외의 음료는 유료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 계절감 넘치는 과자 셋트 또는 샌드위치 서비스
       (샌드위치는 후쿠오카 출발 오전편만 제공됩니다).
     · 전용베개, 슬리퍼, 담요, 귀마개 및 오디오 서비스
     · 도착시 우선 하선 안내 서비스  
     
      ※계절 음료 및 가벼운 식사메뉴는 계절마다 변경될수 있습니다.
      ※기상등의 여러사정에 의해 상기의 서비스 제공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후쿠오카 항로와 대마도 항로의 서비스 내용은 다르므로 주의해 주십시오.